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정국]BTS OST 유닛 예고(부제:우리정국이 목소리 들을때까지 존버해요)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22:32

    축제 기간이라 여기저기 떡사이가 떨어졌지만 엊그제 인생이 짜증나 슬픔, 화가 났고 면탈은 자신인지 정국이를 뺄 시간도 없었어요.아무리 본인의 하루가 슬퍼서 맥이 없었는지 당일은 확실히 고쳐서 정국하는 것과!! 페스타떡은 아니지만 최근 본인이 온 떡 식사중? 이라고 놀랬다.


    >


    >


    BTS WORLD OST 완전한 정국이 목소리 듣고 싶다고 OST라도 내달라고 했는데.게이다 OST라니 매니저 게이다니까 소음이 말도 안 돼.근데 유닛이라니.. 너무 속상하네요.지 징죠은브로브이라이브에서 까불이 3가 미 완전히 사랑하는 거야.하지만 솔직히 솟칼 보컬의 3명을 유닛으로 만드는 것은 좀 아닐까 풋잇스브니한 나는 별로 생각나지 않아 모를지 풋잇스브니다 ゚゚ ゚゚ 죠은국의 목소리가 정말 좋지만 장르 상관없이 믿는 초벽 메인 보컬인데... 정국이 파트 많이 듣고 싶고 정국이 목소리만 듣고 싶은 게 내 욕심인가?


    저 진짜 음악으로 팬이 됐거든요.방탄도 모를 때 우연히 들었는데? 이거 어반자파카 아니야? 하다가 어라? 아니야, 누구지? 그러면서 방탄소년단이 구아인하고 찾았더니 계속 혼자만 보이고 혼자만 깨서 그 한 명한테 푹 빠졌어요.바로 정국입니다.따라서 제가 정국의 목소리에 애정이 많고 음악으로 가장 먼저 팬이 돼서 그런지 거의 매일 안타까워요.​​​​


    V LIVE에서 불러달라고 하면 그냥 불러주는 이 반에서 보소 무반주는데 이렇게 sound 정확하고 이렇게 애드리브를 잘해서 밸브레이션 잘 하지못한 유포리아 프로듀서가 인정한 정국의 목 sound!!! 정국의 목 sound 자체가 악기입니다.​​​​


    오리지널 자 트리컬리도 인정한 정국의 Dear No One 가사 몰라서 노래 부르는 게 이 정도인데 가사를 알면 오호 난리났어.진짜 정국이 목소리 당신 너무 좋아서 제 귀가 거의 매일 세네요.​


    정국아 사랑해. 갑자기 고백하고 정국이가 보컬 오빠들도 인정해주는 순간 진짜 많았는데 몇 개만 찾아서 편집했어요.​​​


    정국이가 부른 부분만 잘랐어요오빠가 장난치면서 노래 부르고 정국이 뮤직을 부르면 리액션을 해주면서 역시 메인보컬이라고 해서 저도 정국이랑 스토리 해주는 게 저렇게 행복해 집니다.​​​​​


    찰리 푸스랑 콜라보 할 때 진짜 정국이는 엄청 잘하죠? 오리지널 곡자랑 같이 있으면 떨리는데 정국이가 너무 잘했죠?


    찰리푸스와 콜라보해서 밑에서 지켜보는 형들의 반응 兄さん 형들이 정국이의 모습을 보고 웃어줄 때 제 마음을 물어뜯어요. 죽고 맙니다. ■ 중의 글씨라고 이 이야기하는 리더 씨도 역시 잘 죠은국은...고 칭찬 오빠도 만족스러운 미소로 바라보는 희망형의 엄지 손가락을 세우고 music를 부르는 95's형의 아들들까지 우리 죠은국이 사랑 받기 바란다.형 아들이 인정했어 정구기 music 잘 한대. 너무 좋아. 우리 애기가 거짓없이 잘하는 거 인정해.


    정구기 장르를 숨기지 않고 요트에서 아름답게 소화할 거예요.​​​​​


    요즘에 콘에서 안 하는데 제가 나쁘진 않은 모멘트 중에 하나 없어요매직샵 부르기 전! 목소리 소음은 정말 착하고 달콤하고 정국이 저렇게 부르면 거기가 어디든 매직 숍 아닌가요?청국이 노래 잘하는 영상이 너무 많아서 뽑겠대언제나 그랬지만 블로그에 올리지 못할지도 몰라.몇 가지 정말 한꺼번에 올려주세요. 정국이가 노래 잘하는 애인데 진짜 감정 담아서 부르게 해주고 싶고 정국이가 마음껏 부른 노래 실컷 듣고 싶어요.정국이가 솔로 앨범 나쁘지 않고 OST도 나쁘지 않고 해외 셀럽이랑 콜라보도 나쁘지 않고 올 때까지 존중할게요.존 바를 하고 있다고 우리 소원이 이뤄지죠?​ ​ ​ 때나 저는 이름 1 나쁘지 않고 올지 진정 유닛 기대합니다 어떨지 어떨지... 그러면 다 정국하는 하루 되세요나는 슬슬 마지막에 정국하는 것을 나쁘지는 않아.좋았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