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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G유플러스, K-City에 5'G기반 자율주행 인프라' 구축할것이다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06:58

    장 묘은국 기자 등록 20하나 9.09.05하나 2:하나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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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G유 플러스가 K-City에서 5G-V2X자율 주행 기술 인프라를 구축합니다. ​ LG유 플러스는 51대한민국의 교통 안전 공단과 자율 주행 실험 도시'케이 시티(K-City, 경기도 화성)'에 5G망, C-V2X*등 통신 인프라 기반의 자율 주행을 위한 기술 협력을 본인 서면 오우거의 매일 발표했다. K-City에 5G베이스 차량·사물 통신인 C-V2X를 실현하는 것은 통신 회사 중 조 소리입니다.​*C-V2X(Cellular Vehicle to Everything):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차량이나 물건( 다른 차량, 무바 1기기, 교통 인프라 등)이 서로 정보를 교환하는 기술 ​ 두 회사는 51오후 대한민국의 교통 안전 공단인 양재천 사옥에서 이런 이야기의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고 실무 협의단 구성·운영 등 세부적인 협력 계획을 마련하고 제 갈 것에 합의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의 기지국, 다만 이야기 등 5G통신 인프라 관련 장비 및 운용 시스템 등 관제 시설 지원과 정밀 지도 활용 지원 ▲ 무선 보안 등 5G통신 인프라를 활용한 자율 주행 자동차 공동 연구 과제 수행 및 기술 개발 ▲ 5G등의 통신 인프라 지원 및 기술 교류 등을 위해서, 유기적 협력에 본 인 설 방침입니다.​ 이를 통해서 LG유 플러스는 C-V2X기반의 자율 주행 기술을 검증할 수 있는 경쟁력 있는 테스트베드를 확보합니다. K-City는 대한민국 교통안전공단이 국토교통부와 국토교허가과학기술진흥원의 지원을 받아 교통시설 및 통신환경 등의 실제 도로를 재현해 기술 검증의 신뢰성이 매우 높다. 경기도 화성 자동차 안전 연구원의 36만㎡(하나하나 만평)의 대규모 단지로 구축되어 다양한 테스트를 동시에 진행하기도 좋다.​ 대한민국의 교통 안전 공단은 이번 협약을 통해서 K-City가 국내 첫 인적 쥬은고리(DSRC, Dedicated Short Range Communication)과 원거리(C-V2X)통신 방식을 검증할 수는 유 1 한 자율 주행 실험 도시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합니다. 향후 K-City에서 자율 주행 차량 기술은 물론 원격 주행이나 대용량의 전송, 무바 1에지 컴퓨팅(Mobile Edge Computing데이터 분산 처리 기술)을 활용한 저 지연, 동적인 정밀 지도(Local Dynamic Map), 밀도 측위 등 수준 높은 검증이 가능하다.​ 권 뵤은융 대한민국의 교통 안전 공단 이사장은 "국내 모든 통신사의 5G상용 서비스 등 K-City가 구축된 다양한 통신 환경을 기반으로 향후 민간, 학계, 스타트 업 등의 자율 주행 기술을 개발하려는 모든 기관이 다양한 분야에서 K-City인프라(K-City무료 개방, 내년 하반기까지 연장, 차량 및 보행자의 산 등 동적 인프라)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한다.라고 스토리를 했습니다.​ 제주도식 LG유 플러스 기업 부문장 부사장은 "현재 LG전자와 공동 개발 중인 '자율 주행 차 5G의 원격 제어'과제의 사전 자율 주행 시험을 시작으로 다양한 기술 검증을 K-City에서 진행하는 방안입니다"와 "LG유 플러스만의 차별적인 5G및 자율 주행 서비스와 기술 검증의 가운 데인 K-City가 함께 성장하고 자신의 가도록 노력한다.라고 스토리를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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