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G U+, 콘텐츠 강화를 위해 넷플릭스와 협업 중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19:23


    >


    넷플릭스는 영화나 TV 프로그램 등의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입니다.유료 서비스이지만 다양한 영상 컨텐츠를 보유하고 있어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넷플릭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국내에서는 주로 PC, 무바 1의 디바이스를 이용하고 넷플릭스를 시청할 1반 적입니다.1반 TV에 넷플릭스 콘텐츠를 즐기는 것 엥시쵸은 가능한 경로가 제한적이기 때문입니다.


    >


    이런 상황에서 국내 통신사이자 IPTV를 운영하고 있는 LGU+가넷플릭스와 제휴를 추진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LG U+ 같은 유료 방송사들이, 자신의 케이블TV는 넷플릭스와 경쟁사 자신이나 다름없기 때문입니다.최근 LG U+는 HBO와 독점 계약을 맺고 구글과의 제휴를 통해 유튜브 키즈를 선보이는 등 콘텐츠 확보에 주력하고 있습니다.이는 미디어 시장에서 다량의 콘텐츠를 통해 경쟁력을 얻으려 하기 때문입니다.LG U+는 넷플릭스와의 이번 제휴로 미디어 콘텐츠를 더욱 강화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넷플릭스가 지난해에만 30개국 너무 유료 방송 사업자와 제휴를 맺었습니다.넷플릭스가 고란 제휴를 하는 이유는 서비스 국가의 통신망을 재공 받으면 데이터 비용 절감과 안정적인 서비스 재공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서로의 이해관계 속에서 양사는 윈윈 전략을 펼치려고 하는 것입니다.


    >


    넷플릭스가 지난 하나 1오리지널 오락'범인은 바로 너'제작을 발표했습니다.이 프로그램의 주요 출연자는 '유재석'과 '이광수'입니다.두 사람은 아시아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런닝맨의 출연자이기도 하다.넷플릭스의 타깃이 대한민국뿐 아니라 잠재적으로 아시아 전역까지도 포함하고 있다는 것을 포함한 캐스팅처럼 보이는데요.자체 제작 프로그램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한 넷플릭스의 성장은 곧 제휴사인 LG U+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이미 설명했듯이, LG U+는 지난해 7월 구글과 협력하고 해외에 발매된 '유튜브 키즈'을 LG U+IPTV에 가져온 것이 있슴니다.유튜브 키즈는 오메리카 영국 케봉잉은 모두 호주 등 30여 행정부에서 매주 하나 000만명 이상이 이용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LG U+이 유튜브 키즈 콘텐츠를 탑재하고 가입자만 하나 5.6%증가해 슴니다.매출도 2개.8퍼센트가 항상 그렛도우쯔오낭 7456억원으로 기록했습니다.올해에는 넷플릭스와 제휴를 통한 매출, 가입자 증대가 기대됩니다.


    >


    넷플릭스와 LG U+의 협업으로 IPTV를 운영 중인 KT, SK브로드밴드도 제휴 가능성을 내비치고 있습니다.한국 시장에 진출한 넷플릭스가 앞으로 어떤 콘텐츠를 재공할지, LG U+는 제휴를 통해 얼마나 성장할지 국내 뉴미디어 시장의 변천을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